글번호
912971

1차년도 논문 성과

분류
처리완료
작성자
bkcc21
조회수
188
등록일
2021.04.07
수정일
2024.02.13
▶ 국내학술지 등재
 
황** 외 3인, 인공지능(Artificial Intelligence: AI) 스피커 이용자의 인지지도와 잠재된 프라이버시 인식,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, 37(3), p195, 2020. 09
 
이**, 포스트코로나 시대 접경지역 발전 전략, 한국경제지리학회지, 23(3), p229, 2020. 09
 
황** 외 2인, 거짓말의 문화 간 유사성과 차이점을 설명하기 위한 정보조작이론(Information Manipulation Theory)의 확장, 한국소통학보, 19(4), p339, 2020. 11
 
정**/정**/이**, 장소자산을 활용한 농촌 문화예술공간의 콘텐츠 차별화 방안, 예술경영연구, 56, p275, 2020. 11
 
유**, 축제콘텐츠 활용 박물관의 관람객 참여프로그램 기획 전략 연구, 인문콘텐츠, 59, p67, 2020. 12
 
유**, 코로나공존시대, 변하지 않는 인간욕망을 수용한 박물관전시의 새로운 체험 방안 연구, 문화콘텐츠연구, 20, p51, 2020. 12
 
이**/배**, 디지털 게임의 반몰입적 특성과 전략에 관한 연구, 한국게임학회 논문지, 20(6), p75, 2020. 12
 
김** 외 1인, 미국 스탠드업 코미디에 등장하는 주요 소재와 시각 분석: 인종·성별·성소수자 소재와 정치적 올바름을 중심으로, 통일인문학, 84, p453, 2020. 12
 
사**, 산업문화에서 지속가능한 문화로의 전환 - 독일 헤르네 시의 플로트만-할렌 문화센터를 중심으로, 독일어문학, 28(4), p137, 2020. 12
 
김** 외 1인, 일대일로 전략하에서 중국 미식 다큐멘터리의 전파- <혀끝으로 보는 중국>과 <풍미 인간>을 중심으로, 문화콘텐츠, 20, p153, 2020. 12
 
김** 외 1인, SBS 드라마 <녹두꽃> 캐릭터 분석: 삼원론적 분석 방법을 중심으로, 영상문화, 37, p261, 2021. 01
 
이**, 기억의 재구성: 중국 설치미술가 인시우전의 작품을 중심으로, 영상문화, 37, p83, 2021. 01
 
김**, 미디어중독 개선을 위한 VR 문학치료 프로그램의 예비적 고찰-미디어중독 관련 설화 선정 과정을 중심으로-, 문학치료연구, 58, p9, 2021. 01
 
최**/배**, 영화적 운동의 작동방식: 레오스 까락스(Leos Carax) 영화를 중심으로, 영상문화, 37, p207, 2021. 01
 
이**/박**/정**, 게임 내 비도덕적 행동에 대한 영향 요인 연구 - 이용자 정체성, 게임규칙 인식 및 도덕적 포지셔닝을 중심으로, 한국게임학회 논문지, 21(1), p149, 2021. 02
 
 
▶ 국제학술지 등재
 
이**, Subculture of Young Korean Women: Seen Through Independent Women's Magazines, Korea Journal, 60(3), p320, 2020. 09
 
사** 외 4인, Application of a deep learning method on aerial orthophotos to extract land categories, 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OF SURVEY, GEODESY, PHOTOGRAMMETRY, AND CARTOGRAPHY, 38(5), p443, 2020. 10
 
이** 외 1인, Korea’s cultural industry clusters 20 years on: evolving policy and practice, Area Development & Policy, 5(4), p447, 2020. 12
 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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